• 최종편집 2024-03-29(금)
 
  • 경상남도체육회 제3차 이사회 개최
캡처 김오영경남체육회장7-1.PNG
김오영 경남체육회장이 6월 1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3차 이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상남도체육회(회장 김오영)는 6월 1일(목) 오후 3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제3차 이사회를 개최하여 제62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개최 계획(안),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참가 결과 등 보고와 사무처장 임명 동의(안)을 심의ㆍ의결했다.

 

캡처사무처장.PNG
경남체육회 이지환 신임 사무처장

 

경남체육회 이지환 신임 사무처장은 경남대학교 행정학과 졸업과 인제대학교 대학원 보건행정학과 박사과정을 졸업하였으며, 경상남도 인재개발원 인재양성과장과 복지보건국 장애인복지과장 등을 역임했다.

 

김오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메달획득수 기준 17개 시ㆍ도 중 경기, 서울에 이어 종합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경남선수단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며, “경남체육회가 소년체전 경남선수단의 뒷바라지를 위한 많은 예산을 지원해주신 박완수 도지사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올 소년체전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애써주신 박종훈 교육감님을 비롯한 도종목단체 회장님과 임원님께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신임 사무처장은 오랜 공직 생활 중 겸손한 자세로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하며, 매우 훌륭한 공직자로 평가받아 왔다”며, “사무처장으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고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25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체육회 신임 사무처장에 이지환 전 경남도 복지보건국 장애인복지과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