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3(수)
 
  • 마산실내체육관에서 1,125명 선수들이 출전 기량 겨뤄
캡처 단체사진.PNG
대회 개최 단체 기념 사진

2023 창원특례시 한마음생활대축전 태권도 대회(대회장 김혜규)가  지난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마산 실내체육관에서 개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1,125명 선수들이 출전하여  초등부.중등부.고등부.일반부로 나눠 품새와 겨루기 경기로 치루어 졌다.

 

특히,  대회식 전 행사로  경남태권도협회 시범단이 고난도 멋진 시범을 펼쳐 출전 선수와 관중석을 매료 시켜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캡처 대회모습.PNG
대회 모습

 

창원시 태권도협회  김혜규 회장은 환영사에서 " 오늘 이대회는 시민화합 한마음생활 대축전 태권도 대회다.

선수 및 학부모 여러분과 내외 귀빈 여러분을 환영한다. 이 대회를 위해 힘써 준 창원시 체육회에 감사드린다. 이 대회 동안  좋은 기역을 새기고 남기는 추억을 만들어 간직하여 가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미래의 주인은 여려분이다.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서 이 대회가 축제의 분위기가 되길 바라고 바쁜 일정 제쳐두고  대회 참석 해 준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올린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장종원 전무도 인터뷰에서 "모든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창원시태권도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감사하다"고 피력했다.

 

한편, 내빈으로 최창식 고성협회장,추한주 김해협회장, 이광수 9단회장, 방종근 9단,이용우 합천회장,이종호 경남협회 명예회장,황세령 경남협회 이사,안태승 9단, 이양섭 함안협회장, 하홍남 남해협회장,손유성 함양협회장,고재덕 진주협회장,배남수 산청협회장,이성근 경남협회 전무이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캡처 시상모습.PNG
대회 후 시상식 모습

 



태그

전체댓글 0

  • 320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특례시 한마음생활대축전 태권도 대회 성황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