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유 365엠아이치과 문화센터2층 200여명 참석
제4회 생활문화예술경연&페스티벌 대회가 14일 오후 김해시 계동로 233 마루애빌딩 2층 (장유 365엠아이치과 문화센터)에서 각계 각층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경연대회는 경남생활문화예술체험협회(회장 최정화)에서 주최하고 김해자원봉사협의회 외 17여개 단체가 후원하며 성대히 열렸다.
이 경연은 마술,무용,난타,댄스,노래순으로 무대의 막을 열면서 오프닝 매직쇼,1부 본행사,2부경연대회,3부 페스티벌,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 민요가요가 처음으로 선을 보이는 의미를 담으며 각 분야의 심사가 엄격히 채점되었는데 최고,최저를 제외하고 나머지를 합산하여 그랑프리 대상을 뽑았는데 예술성 40점, 기술성 30점, 창의성 20점으로 금,은,동상 등을 정해서 시상했다.
최정화 회장은 대회사에서"저희 경남생활문화에술협회는 2019년에창립하여 현재 50여명의 회원들이 동적인 생활문화의 장르, 즉 장구,텐스,마술,무용,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지역사회의 문화에술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에술봉사단체이다"며"그동안 1,2,3회에는 마술로만 경연대회를 하였고 올해에는 좀 더 다양한 장르의 생활문화를 첨가하여 대중성 있는 제4회생활문화예술경연대회와 페스티벌로 새롭게 준비했다.바쁘신 일정에도 전국에서 참석해주신 내빈과 심사위원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또한 출전과 동시에 대회준비에 큰 수고를 해주신 부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회원여러분께도 사랑의 마음을 보낸다.오늘 생활문화경연대회와 페스티벌이 여러분의 여가를 빈틈없이행복으로 채워줄 것을 약속드리며 좋은시간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민홍철.김정호 김해 국회의원이 축전을 보냈고,옥정표 김해시자원봉사협의회장이 축사, 임영택 사무국장,김해YMCA 신봉주 이사.이지현 사무총장,장유1동주민자치 이병영 회장,김해아동문학회 김영미 회장,김해예총 김경영 사무처장,김해색동어머니회 이현숙 회장,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학과 심미자 학과장,영산대학교 노인복지상담학과 하경해 교수,법무보호관찰창원보호관찰소 배옥금 상담분과위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