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01(화)
 
  • 원주시 공무원에게 대규모 국제행사 참관 기회 제공
  • 똬리굴 개발사업에 접목할 속초, 평창 주요 관광지 벤치마킹 병행

캡처 사진.PNG

 

□ 원강수 원주시장은 7일 고성군에 있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를 방문하여 ‘강원세계산림엑스포’입장권 1,800매 구매금액(900만 원) 기탁식을 갖고 성공 개최를 기원하였다.

 

□ 이날 기탁식에는 김동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상임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 원주시는 지난달 23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에 동참하는 의미로 입장권 1,800매 구매를 신청하였고, 이를 통해 원주시 1,800여 명 공무원에게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참관 기회를 제공하여 대규모 국제행사 유치와 운영에 대한 견문을 넓힐 계획이다.

 

□ 또한, 시는 지난 1일 열린 ‘원주시민의 날’경축행사에서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원주시민 응원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흥행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 오는 25일에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장에서 원주시 민간단체가 주도하는 ‘원주의 날’을 운영하여 원주시 기업과 농‧특산물 홍보, 원주 대표 공연팀 축하공연 등을 펼쳐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 원강수 원주시장은 “1,000만 관광객 시대를 대비해 대규모 국제행사를 유치하고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라며, “이번 산림엑스포 참관이 소중한 배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 이어, “본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원주시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원강수 시장은 기탁식을 마치고 원주 똬리굴 개발사업에 접목할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속초시 뮤지엄 엑스와 평창군 뮤지엄 딥다이브를 벤치마킹하는 행보를 이어갔다.

태그

전체댓글 0

  • 692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을 기원하며 입장권 1,800매 구매금액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