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 신임 유재철 회장, 반칙이 없고 원칙에 의한 번영회 활동 포부 밝혀


번영2.jpg

  완도군 금일읍 번영회에서는 1월 30일 화요일 11:00에 금일초등학교 강당에서 18·19∼20대 회장 이·취임식을 자치 밎 사회단체, 재경·부 향후회장 등 34개 유관기관 대표자와 번영회원들을 포함한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했다.

 

번영3.jpg

 이무웅 번영회장은 금일발전에 기여한 완도군 수협조합장 서광재에 감사패와 사무국장 한병철, 박성현 그리고 모범직원으로 김재철 읍사무소 주무관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금일읍 번영회는 지역사회 개발과 화합에 힘쓰고 지역문화 창달과 소득증대 및 복지증진에 심혈을 기울이고 금일읍 발전에 헌신적으로 공헌하고자 1983년 3월 25일 창립총회에서 초대회장으로 김영신씨를 추대하였고 현재 20대에 이루고 있다.

 

번영4.jpg

18·19대 이무웅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4년간 번영회장직을 수행하면서 열정을 다해 노력한 만큼 미련과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도 번영회의 발전과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번영1.jpg

20대 유재철 취임회장은 금일에서 태어났고 나를 성장시켜준 고장으로 마을이장, 새마을지도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금일읍번영회 활성화와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역량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반칙이 없는 원칙에 의한 활동으로 낮은 자세로 회장직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이·취임 회장들께 감사와 축하를 보내며 금일읍번영회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78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완도군 금일읍 번영회 회장 이·취임식으로 성대하게 출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