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다양한 의견 수렴, 적극행정 참여로 주민불편요소 최소화 다짐

번영1.jpg

  

제20대 완도군 금일읍 번영회에서는 2024년 3월 29일 오후 17:00에 금일도서관 3층에서 임원 등 57명과 조인호 군의원이 자리하여 정기총회를 가졌다.

 

정기총회는 ‘금일읍과 번영회 발전을 위한 토론회’라는 주제를 가지고 선배들의 자문과 참석자들의 의견을 듣는 순서로 진행됐다.

 

번영2.jpg

  

역대 번영회장 및 고문, 자문위원들은 임원과 사회단체장들이 자주만나 대화를 통해 금일읍 중요사안들에 대한 해결방안을 찾는데 노력하고 관공서와 유기적인 소통으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조언하여 금일읍 번영회 위상을 높혀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참석자들은 읍민이 생활하면서 불편사항인 악천우시 선박결항 문제, 완도행 버스노선 문제, 태풍으로 인해 전기고장 발생시 읍민 피해 예상 문제, 선박 승선시 노약자 객실 이용 제한 문제, 굽은도로 이동에 따른 불편사항 들을 제시하였으며 또한 민원이 발생하기전 사전 조치 함으로써 민원발생을 최소화 해줄 것을 제시했다.

 

유재철 번영회장은 선배님들의 조언을 소중히 받아들이고 오늘 토론회에서 접수된 내용들을 자치단체장들과 소통하고 관계부처와 긴밀하게 협조하여 번영회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번영회 활성화와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인호 군의원은 축사를 통해 금일읍 번영회가 행정에 적극 참여하여 자치단체와 하나되어 금일읍을 발전해 나아가도록 당부하고 의정에서도 적극 지원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75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완도군 금일읍과 번영회 발전을 위한 토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