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13(목)
 

캡처111111111123456.PNG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3일 창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신성델타테크(대표이사 구본상, 이동한)가 지역사회 공헌·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기업과 함께하는 ESG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창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신성델타테크가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연계·추진하여 자원봉사 활성화와 시민복지증진을 그 목적으로 한다.

 

주요 내용은 △사회공헌활동의 교류 △자원봉사 연계 활성화 및 인적·물적·지적 자원의 공동 활용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동개발 운영 등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시책사업 및 지역사회의 문제해결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정협용 경영관리본부장은 “신성델타테크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순영 자치행정국장은 “민관협력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많은 지역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시는 신성델타테크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자원봉사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창원시도 함께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4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신성델타테크, 지역사회 공헌·자원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