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단감 디저트 3종 단감 쿠키, 단감 머핀, 단감 라떼 출시!!

 

스크린샷 2024-03-28 143931.png

 

창원특례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김종핵)는 28일 커피 전문점인 브라운핸즈 창원점과 창원단감 우수성 및 단감테마공원 홍보, 가공용 단감 소비 촉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창원시농업기술센터 김종핵 소장과 브라운핸즈 창원점 박성규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브라운핸즈 창원점은 최근 개발된 단감 디저트 3종(단감 쿠키, 단감 머핀, 단감 라떼)을 매장에서 판매하고 창원단감의 우수성과 단감테마공원을 홍보하고, 시에서는 도농 교류 체험프로그램 운영 시 단감 디저트를 활용하기로 하는 등 양측이 가진 네트워크 이용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창원단감 농촌융복합산업지구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된 단감 디저트를 활용하여 올 4월부터 단감테마공원에서 오감 체험(평일), 놀다감 체험(주말)을 통해 대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핵 창원특례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창원단감의 우수성 홍보와 소비 활성화를 위해 지역 커피 전문업체와의 협약체결은 아주 뜻깊은 일이다”며, “향후 단감을 활용한 여러 종류의 가공상품 및 레시피 개발과 함께 창원단감의 우수성 및 역사성을 홍보하여 전 세계인이 창원단감을 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핸즈는 주물을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웨어를 제안하며 자동차 정비소, 발전소 등 기존의 공간을 활용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카페를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61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시-브라운핸즈, 단감 소비 촉진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