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마산실내체육관에서 품새,겨루기, 스피드발차기 등 학부모 등 3,000여명 참석
캡처 임원단체 사진 시범단과.PNG
시범단과 함께 내외빈 임원 단체 기념 사진

 

창원시태권도협회장배 태권도대회( 회장 김혜규)가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마산실내체육관에서 품새,겨루기, 스피드발차기 등 학부모 등 3,0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개회산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장 전달,대회사,축사, 격려사, 선수대표 선서, 심판대표 선서, 태권도 시범 등 순으로 시작했다.

캡처 김혜규 협회장 대회사.PNG
김혜규 창원시태권도협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김혜규 창원시태권도협회장은 대회사에서 "창원시협회장배 태권도대회를 개최하게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기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 플러스 창원의 의미는 어디에나 더해질 수 있는 유연함, 무엇이든 더할 수 있는 가능성, 더할수록커지는 창원의 미래가치 이슬로건 아래 창원시의 새로운 비상을 위해 노력하시며 국기태권도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시고 많은 지원을 해주신홍남표시장님과 박성호체육회장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 태권도는 심신 수련을 통하여 건강한 정신을 함양하고 유아 청소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주는 무도 스포초로서 신체발달과 인성교육뿐만 아니라, 21세기를 이끌어 가는데 쪽 필요한 소양과 덕목을 기르는데 우리의 태권도가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다는 것에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하면서 대회에 참가한 선수 여러분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뽐내시고 페어플레이 정신을 발휘하여 부상선수 없이 깔끔한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시길 당부 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캡처 김영선국회의원과 함께.PNG

 

김영선 국회의원은 " 태권도를 배우고 선수가 된다는 자부심과 열정으로 더욱 우리나라가 국기인 태권도 발전에 오늘 참여한 선수 여러분게서 수고하여 주기를 당부한다" 면서 " 그 동안 수련하고 훈련하엿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한다"고 축사를 했다.


캡처 시범단 고공 격파 장면1.PNG
화려한 경남태권도 시범단 고난도 고공 격파 시범 모습

 

김이근 창원시의회 의장은 "태권도는 손과 발을 사용해 방어와 공격기술을 연마하고 심심을 단련한 무술로 올바른 수양을 통해 인격을 도야할 수 있어 세계적인 인기 스포츠로 자리잡은 대표적인 생활체육으로서 오늘 스포츠맨쉽으로 하나되는 자리가 되어 달라"고 했다.

캡처 멋진 품새 모습 2명.PNG
멋진 품새 발차기 시연 모습

홍남표 창원시장,강기윤,이달곤,윤한홍,최형두 국회의원, 박성호 창원시체육회장,한규학 경남태권도협회장 등은 메세지로 축사를 전했다.


한편, 김신호 경남협회 행정부회장, 이성근 전무이사, 배용훈 9단, 최창식 고성군,하홍남 남해군,이양섭 함안,탁양만 통영시, 손유성 함양군,안기환 밀양시,이재목 거창군,서위호 거제시,추한주 김해시, 태권도협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캡처 멋진 발기술 시범.PNG
발차기 모습

 


태그

전체댓글 0

  • 435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 1회 창원시태권도협회장배 태권도대회 성황리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