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 3선 성공, 선거 캠프에서 아내와 두 자녀, 당원 및 지지자들과 함께 기쁨 나눠
  • 김해시을 김정호 “대한민국 민주주의 살리고 민생 살리고, 김해발전 앞당길 것”

캡처3333333333333.PNG

더불어민주당 김정호 후보가 4월 10일(수) 치러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해시을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며 3선에 성공했다. 

11일(목) 아침에는 ‘위대한 국민의 승리입니다. 국민의 명령을 받들겠습니다’라는 표어와 함께 시·도의원들과 창원터널 입구에서 당선 인사를 하고, 오전에는 봉하마을에서 김해시갑 민홍철 당선인 및 핵심 당원, 지지자들과 함께 참배를 하며, 저녁에는 외동사거리에서 퇴근 인사를 끝으로 당선 인사를 마칠 예정이다.

 

김정호 당선인은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울러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비판과 지적도 겸허히 새기겠다”라며, “국민의 준엄한 명령을 가슴 깊이 새기고 따르며 낙동강 전선의 선봉장이 되어 국민을 지키고, 민생을 살리고, 부울경의 총체적 위기에 종지부를 찍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김해시민의 압도적 지지로 3선 중진의원이 되었다”며, “초선의 자세로 약속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더욱 지혜롭고 뚝심있게 뛰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북아 물류 중심도시 육성, 부울경 메가시티 특별연합청사 유치, 도시노면전차, 트램 착공 및 부울경 광역교통망 연결로 대중교통난 해결 등 산적한 과제 해결에 매진하겠다”며, “보내주신 무한한 지지와 성원에 더 유능한 민주당, 더 발전된 김해로 보답하겠다”라고 당선 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그의 당선 소감 전문 이다

 

<당선 인사>

위대한 국민의 승리입니다.

국민의 명령을 받들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해시민 여러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김해시을 당선인 김정호입니다.

저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비판과 지적도 겸허히 새기겠습니다.

 

이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는 많은 국민들께서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출범이후 무능과 무책임, 오만과 독선으로 국민을 무시하고 대한민국을 망가트리린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을 단호하게 심판하셨습니다.

 

위대한 국민의 승리입니다.

국민의 준엄한 명령을 가슴 깊이 새기고 받들겠습니다.

 

김해시민의 압도적 지지로 저도 3선 중진의원이 되었습니다.

초선의 자세로 낙동강 전선의 선봉장이 되어 민주주의 지키고, 지역경제와 민생 살리고, 부울경의 총체적 위기를 타개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제가 약속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더욱 지혜롭고 뚝심있게 뛰겠습니다.

 

김해신공항 백지화시켜내고 가덕도신공항 건설을 물꼬를 튼 것처럼 이제는 김해를 육해공 트라이포트 기반의 동북아 물류 중심도시로 발전시키고, 부울경 메가시티 다시 추진하고 특별연합청사를 김해에 유치하며,

김해의 고질적인 대중교통난을 해결을 위해 노면전차 김해트램 임기내 착공하고, 경전철 전철 도입과 비음산 터널 뚫어내어 1시간대 부울경 광역교통망 연결시켜 내는 견인차 역할 해내겠습니다.

 

지금까지 제게 보내주신 무한한 지지와 성원에 더 유능한 민주당, 더 발전된 김해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4.11

 

 

 

 

제22대 김해시 을 국회의원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김정호 올림

태그

전체댓글 0

  • 842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2대 총선 김해시을 김정호 국회의원 당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