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1(토)
 
  • - ‘너는 나의 에너지, 함께하는 시너지’ 주제로 가족운동회와 체험부스 운영 -

  

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이숙향)는 지난 27일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평거동 야외무대 일원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종사자, 학부모, 봉사자 등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너는 나의 에너지, 함께하는 시너지’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어린이날.png

지역아동센터.기념행사

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으로 2023년에 이어 제2회째로 개최된 행사로 한국남동발전(사장 김회천)과 경남사회복지사협회 진주시지회(회장 이인우), 진주시지속발전협의회(회장 민현주) 등 지역 내 여러 기관·단체가 함께 마음을 모아 준비했다.

 

이날은 개회식, 한마당 체육대회와 함께 업사이클링체험, 토박이말 퀴즈, 수어체험, 아동존중캠페인, 풍선아트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마련되었으며 참여 어린이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어린이날1.png

가족운동회 행사

이숙향 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은 “5월 5일 단 하루가 아닌 1년 365일 어린이날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즐겁게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운동회 행사를 통해 아동 모두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 내 기관·단체와 연계하여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이들의 다양한 추억만들기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982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