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 임명장 수여식 및 김병균 이장단장 선출, 소통 및 균형발전 강조

캡처1111111111.PNG

 

1월 11일 2024년 전남 완도군  금일읍 이장 및 부녀회장 연석회의를 24대 김용식 금일읍장 주관하에 실시했다.

   

새로 임명된 이장과 부녀회장들에 대해 임명장을 수여하고 상견례를 통해 금일읍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할것으로 결의했다.

읍장은 소통행정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화분을 각자 지급했다.

 

캡처22222222222222.PNG

 

조인호 완도군의원은 올해 이장단이 80%정도 교체되었지만 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하여 금일읍 발전에 최선을 다해 힘써 고향발전에 이바지 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김용식 읍장은 취임식을 대신하여 마을별로 순회방문한 것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현장중심의 적극행정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읍정을 펼쳐 나가겠다는 의지였음을 강조하였으며, 특히 완도군 신년 7대 군정운영방향을 설명하고 군정 운영방향에 맞춰 금일읍을 운영하는데 이장단의 화합과 단결로 금일의 뜻을 한데 뭉치자고 말했다.

 

또한 이장단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도 가졌으며 읍장이 필요해 도움을 요청하면 언제든지 마을을 방문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4년 이장단을 이끌어갈 이장단장에는 신평리 김병균 이장이 무투표로 당선되었으며, 총무로는 소랑도 유희동 이장이 선출됐다.

 

선출된 김병균 이장단장은 단을 대표하면서 가장 낮은자세로 봉사하겠으며 이장단의 화합단결을 최우선적으로 하고 사업 추진간에는 소외된 마을이 없이 균형발전을 이루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2

  • 45487
김병삼

소랑도 살림을 이끄러갈 유희동 이장님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댓글댓글 (0)
박창호 동기

소랑도를 끔찍이 사랑하는 유희동 이장님 축하고 응원합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4년 완도군 금일읍 이장·부녀회장 연석회의 및 상견례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