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 박준호·김경수·신상훈 김해시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 선거 승리 위해 하나로∙

캡처 김정호.PNG

 

더불어민주당 김정호 의원(경남 김해시을)은 25일(월) 김해시청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김해시을에 공천받기 위해 나섰던 박준호, 김경수, 신상훈, 세 명의 후보와 함께 원팀 합동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 4인은 4.10 총선에서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을 심판하고 민생과 민주주의를 지키며 김해를 살기 좋은 명품도시로 만들기 위해 원팀이 되어 함께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이들은 더불어민주당 당헌당규에 따라 예비후보 출마, 후보자 검증, 중앙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 면접과 적합도 조사 등의 절차를 밟아왔고, 그 결과 김정호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을 후보로 단수 공천됐다.

 

이제는 공천 과정이 사실상 마무리되어 이번 선거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하나로 힘을 모을 차례로, 김정호 의원이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제안했고 3인도 김해의 승리를 위한 길이라며 기꺼이 수락했다. 이미 이들 4인은 출퇴근 인사를 함께하며 김해시민들에게 하나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김정호 의원은 “전직 경남 도의원을 지낸 세 분께서 반드시 김해에 승리를 가져오겠다는 마음을 모아주셔서 민주당 원팀이 가능했다”고 고마움을 전하며, “김해의 민생과 발전을 위해, 낙동강 벨트 탈환 운운하며 김해를 정치철새 도래지로 만들려고 하는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59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 김해시을 김정호·박준호·김경수·신상훈 “민주당은 원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