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 국민의힘 윤 후보(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국회 정상화를 위한 역할 있다면 마다하지 않을 것”
  • 윤 당선인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겸허히 받아들이며, 국민의힘 쇄신에 앞장서겠다”
캡처 윤한홍.PNG
국민의힘 윤한홍 국회의원 후보가 당선 후 축하 꽃다발을 목에 걸고 있다

 

국민의힘 윤한홍 국회의원 후보(창원시 마산회원구)가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당선되며 3선 고지에 올랐다.

 

윤한홍 당선인은 “부족한 저를 다시 한번 믿고 지지해 주신 마산회원구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이제 제가 성원에 보답할 차례다. 3선 의원 만들어주셨으니, 마산 재도약을 위한 핵심 기반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마산 미래 100년을 위한 토대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당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선거 결과는 ‘윤한홍의 승리’가 아닌 ‘마산회원구민의 승리’”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겸손한 자세로 여러분 곁에 함께 하며, 선거운동 기간 중 드렸던 약속들을 하나하나 실천해 나가겠다”며 몸을 낮췄다.

 

한편, 총선 결과와 관련해서는 “많이 아쉽지만, 이번 총선을 통해 드러난 민심을 겸허히 받아들인다”면서 “국민 여러분의 깊은 뜻을 잘 헤아려, 국민의힘이 다시 사랑받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저부터 앞장서겠다”며 성찰을 다짐했다.

 

또 “제22대 국회는 무차별 정쟁과 방탄, 국정 발목잡기가 일상화돼 여야 대립은 극심해지고 협치는 실종될 것”으로 예상하며 “국회 정상화와 국정운영을 뒷받침하기 위한 역할이 있다면 마다하지 않을 것이며, 당을 수습하고 전열을 재정비하는 데 앞장서겠다”며 쇄신 의지를 보였다.

 

다음은  윤 당선인의 소감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마산회원구민 여러분!

 

저 윤한홍을 다시 한번 믿고 선택해 주신 마산회원구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 결과는 ‘윤한홍의 승리’가 아닌 ‘마산회원구민의 승리’입니다.

 

이제 제가 보답할 차례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겸손한 자세로 함께 하겠습니다.

 

선거운동 기간 중 약속했던 공약들, 하나하나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성과로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마산 재도약을 넘어, 마산 미래 100년을 준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우리 국민의힘, 정말 최선을 다했지만국민의 마음을 얻기에는 부족했습니다.

 

민심의 회초리는 언제나 매섭습니다.

이번 총선 결과를 바탕으로 깊이 성찰하고 쇄신하겠습니다.

 

국민의힘이 다시 사랑받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저부터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제22대 국회는 무차별 정쟁과 방탄, 국정 발목잡기가 일상화될 것입니다.

여야 대립은 극심해지고 협치는 실종될 것입니다.

 

여당의 3선 의원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당을 수습하고 전열을 재정비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국회 정상화와 국정운영을 뒷받침하기 위한 역할이 있다면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저 윤한홍을 만들어주신 마산회원구민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늘 여러분 편에 서 있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836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윤한홍 후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당선 3선고지 올랐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