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 김 당선인 "온 힘을 다해 의창구를 발전시켜라는 구민들의 명령으로 받들겠다"

캡처 김종양 사진 당선.PNG

 

경남 창원의창구 제22대 4.10 총선 국회의원에 국민의 힘 김종양 후보가  당선됐다.

 

이날 김종양 후보는 전 경남도의장을 지낸 더불어 민주당 김지수 후보와 치열한 각축전을 벌인 결과 김 후보를 제치고 이겼다.

 

총 투표자 중  김종양 후보는 69,210 (11:11 기준)표, 57.30%, 김지수 후보 51,560 표, 42.69% 를 차지 하면서 1위를 했다.

 

김 당선인은 인터풀 총재와 경남경찰청장을 지낸바 있고 이번에 초선이다.

 

디음은 김 당선인의 소감 전문이다

 

"의창구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저는 이번 당선이 온 힘을 다해 의창구를 발전시켜라는 구민들의 명령으로 받들겠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신명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드립니다.

 

선거과정에서 여러분들이 보여주셨던 염원과 기대를 잊지 않겠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옳았다는 자부심으로 되돌아 오도록 열심히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창원은 오랫동안 침체를 면치 못했던 경제를 다시 일으켜야 할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안보위기와 글로벌 경제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더 큰 도약이 필요한 시대적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저는 국익을 지키고 창원의 이익을 가져오는데 한시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창원은 제2국가산단, 가덕신공항, 남해안권 광역관광개발 시대를 맞아 대도약의 기운이 무르익고 있습니다.

 

제가 할 일은 이런 호기를 우리지역의 발전으로 온전히 연결시키는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의창구민여러분

 

약속드린대로 창원의 대도약 확실히 챙기겠습니다. 여러분의 삶에 도움이 되는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많이 성원해 주십시오."
태그

전체댓글 0

  • 394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 창원의창구 제22대 총선 국회의원 국민의 힘 김종양 후보 당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