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1(토)
 
  • - 미천면체육회, 면민들의 화합과 축제의 장 마련 -


미천.png


미천면체육회(회장 임재학)는 지난 27일 (구)미천중학교에서 지역민을 비롯한 출향인사, 기관·단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회 미천면민 경로문화행사 및 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미천면풍물단의 신명나는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유공자 시상을 포함한 개회식, 체육대회와 주민 어울림한마당 순으로 진행했다.

개회식에서는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는 효행상을 비롯한 진주시장 공로패, 국회의원·경상남도의회 의장 표창, 지역 어르신께 존경의 마음을 담은 장수상과 체육회장 감사패 등 각 분야별 유공자에 대한 시상으로 면 발전과 화합에 기여하신 분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이어진 체육행사에서는 19개 마을을 9개 법정리별 팀으로 구성하여 배구, 윷놀이, 제기차기, 낚시게임 등 다양한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종목으로 재미난 시합을 펼쳤으며 어울림한마당에서는 문화공연과 면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와 화합의 장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임재학 체육회장은 “함께해 주신 지역민과 기관·단체장, 고향을 찾아주신 출향인사 등 참석자들께 감사드리며, 우리면의 가장 큰 잔치인 오늘 행사가 미천면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희망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조순철 미천면장은 “이 행사를 계기로 미천면민이 더욱 화합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라며,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살기좋은 미천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0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4년 미천면민 경로문화행사 및 체육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