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4개 후원업체 및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더 특별한 하루’ 선물

캡처 성산구놓져ㅓ튜처라ㅑㅊㅎ처이어히업ㅁㄴ키카너눠.PNG

 

창원특례시 성산구(구청장 유재준)는 15일 4개 업체와 1개 단체가 참여하는 ‘홀몸어르신 찾아가는 생신잔치’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범한메카텍(주) △그린하우스 △로사플라워 △넥스텍시스템 4개 업체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참여했다.

 

‘홀몸어르신 찾아가는 생신잔치’ 협약을 통해 4개 업체에서 생신 밥상과 케이크, 간식 등 먹거리와 반려식물, 생신 축하 문구가 새겨진 LED 무드등을 선물로 후원하고,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생신을 맞은 저소득 홀몸어르신 댁에 직접 방문하여 축하 이벤트와 함께 전달하여 특별한 추억을 안겨줄 계획이다.

 

유재준 성산구청장은 “외로운 어르신들께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한마음으로 선뜻 협약에 동참해 주신 후원업체 대표님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성산구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 시책 추진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홀몸어르신 찾아가는 생신잔치는 심리적·정신적 지지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의 사회적 고립감을 해소하고자 2016년부터 지속 추진하고 있는 성산구 특수시책 사업으로 올 3월부터 격월로 8개 동에서 동시 진행되며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 40명에게 생신잔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 사진있음

 

 

 

사진 설명: 성산구청 구정회의실에서 협약식 행사 시 촬영

태그

전체댓글 0

  • 016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산구,‘홀몸어르신 찾아가는 생신잔치’나눔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