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16(수)
 
  • 26일 오후 김해시자원봉사센터에서 개최
캡처 진짜 단체 사진.PNG
기념 단체 사진 모습

 

제8회경남생활문화예술체험협회 어울림예술제가 26일 오후 김해시자원봉사센터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경남생활문화예술체험협회(회장 최정화) 주최 주관으로 김해시 황숙자 자원봉사센터장, 김해시 박은희.이혜영시의원, 김해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임영택회장, 사)어울림국제예술축제협회 이희만 회장과 회원들 외 각 계층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최정화 회장의 개회 선언과 내빈 소개 및 회장 인사말,축사,예술제,커튼콜 단체 기념 사진 촬영순으로 진행되었고, 공연부분은 복화술,장구공연,마술,1인극,매직댄스,행운권 추첨 등 다채롭게 펼쳐졌다.

캡처 공연모습.PNG
공연 모습

 

주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 공연은 "경남생활문화예술체험협회 오란다예술단과 사)어울림국제예술축제협회와 함께 김해시민의 문화예술향유를 위한 협연이다.마술사와 관객들이 함께 어우러져 만들어가는 어울림공연.마술은 레크리에이션이다"며"출연진은 전국에서 활동중인 사)어울림국제예술축제협회 회원들, 서울, 시흥, 광주, 김천, 대구, 전주, 울산, 김해, 부산, 창원등 오란다예술단이 장구, 매직댄스 등으로 공연분위기가 한층 UP 되었다"라고 말했다.


특히,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임영택회장이 물심양면으로 적극 도와주어 행사가 더욱 빛났다는 후문이다.

 

경남생활문화예술체험협회 최정화 회장은 인사말에서"먼저 저희 행사에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 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감사감사하다.저희 경남생활문화예술협회는 2019년에 창립하여 현재 50여명의 회원들이. 강사들이 동적인 생활문화의 장르, 즉 장구,댄스,마술,무용,레크리에이션등으로 지역사회에 문화예술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예술봉사단체이다"면서"이번 행사는 저희 협회가 사)어울림국제예술축제협회 마술사님들과 함께 협연을 하는 어울림 예술제이다. 어쩌면 공연이 많이 없는 시즌. 2월에 여러분을 찾아뵙는 것이 더 귀한 공연이 아닌가 생각한다. 오늘 출연하시는 마술사님들은 서울. 경기도. 전라도찍고, 경상도까지 전국에 계시는 마술사님들이 저희 협회 오란다예술단과 함께 한자리에 모여서 협연을 이루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다. 모쪼록 재미있게 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하면서,


캡처 최정화 회장.PNG
경남생활문화예술체험협회 최정화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어 최 회장은 "이번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큰 도움을 주신 김해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임영택회장님과 단체 이사님들, 김해시 자원봉사센터 관계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큰 박수 부탁드린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도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관객 여러분이시죠.. 마술을 재밌게 관람하는 방법 아시나요? 눈에 힘을 빼고 실수하는 건 보지마시고, 멋진마술만 보시고 박수와 함성을 크게 지르며 레크리에이션처럼 재밌게 보는 것이다. 하실수 있죠?"라고 재치 있는 개회사를 하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태그

전체댓글 0

  • 117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8회경남생활문화예술체험협회 어울림예술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