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01(화)
 
  • 김해시태권도협회 신준웅 제16대 회장 취임식 개최

 

캡처 취임식.PNG
신준웅 김해시태권도협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해시태권도협회는 지난 12일 오후 6시30분 아이스퀘어호텔에서 신준웅 제16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 첫 번째 진행으로 서동신 김해시체육회장의 인준서와 태권도협회기 전달로 시작됐다.

 

신준웅 김해시태권도협회(이하 김태협)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저는 김해시태권도 협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면서 커다란 영광을 느끼는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앉고 이 자리에 썼습니다. 김해시는 유서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이며, 특히 태권도 분야에서도 수많은 훌륭한 지도자와 선수들을 배출하여 명문 도시로서의 위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에 저는 협회 발전과 태권도인 들의 권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모든 태권도 가족이 화합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며"저는 늘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함께 소통하고 발전하는 협회를 만들어나가겠다" 라고  취임사를 했다. 

 

캡처신중웅김해시태권도협회장 사진.PNG
신준웅 회장

 

또, 신준웅 회장은 김해시태권도협회 발전을 위한 방법도 제시했다.


"첫째 우수한 지도자 양성을 위한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하겠습니다. 지도자의 수준이 곧 태권도의 질은 결정짓는 만큼 지속적인 교육과 연수를 통하여 지도자들이 더욱 전문성을 갖추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태권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대회와 행사 유치를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특히 전국 규모의 대외 유치를 통해 김해시가 태권도의 중심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민홍철 김해 갑 국회의원은 "태권도를 잘못하지만 사랑한다. 그리고 손자들도 태권도장에서 수련을 하고 있으며, 태권도 전국 대회를 유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며, 축사를 전했다.

 

김정호 김해 을 국회의원도" 태권도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특히 김해시 태권도 협회의 발전을 위해 시, 도의원 그리고 김해시 행정과 함께 적극 돕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축사를 마쳤다.

 

서동신 김해시체육회장은 "현재 김해시에서는 능동중, 경원고, 김해시 체육회소속 태권도 엘리트 선수들이 활발히 활동하고있고, 특히 105회 전국체전에서 김해시 체육회 소속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여 경남이 상위권에 진입하는 데 큰 힘이 되었고 태권도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심신의 수련과 예의범절 정신적 건강을 중시하는 무도이자 스포츠로써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은 자랑스러운 종목이다"며 환영사를 전했다.

 

이날 김학수 경남태권도협회장, 김신호 경남태권도협회상임부회장, 서위호 경남시,군태권도협의회 회장, 이시영 경남도의원, 조정현 김해시의원, 장판규 김해시체육국장,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 김광휘 원장, 서영삼 본부장, 박호길 기획위원장, 나익록 정책단장, 안상한 기획단장), 이성근 경남체육회 이사, 심준호 김태협 특별자문위원, 이해진 김태협 자문위원, 대외부회장(배은정, 백성규, 박다슬, 정훈, 방종호, 노상민, 김대훈) 등 내·외빈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태그

전체댓글 0

  • 139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준웅 제16대 김해시태권도협회 회장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