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6(일)
 
  • 경남장애인체육회 시상식에서 장애인국가대표 1명 발굴 기여 공로
캡처 vyckdtkwls1 qkrdhkstn도지사 표창 박완수.PNG
박완수 경남도지사(가운데)가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른쪽 두번째 정명기 관장 모습

 

지난 8일 오전 경남도청 신관 대강당서 개최된 경남장애인체육회 시상식에서 진해 마루한호암태권도장 정명기 관장이 경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캡처 qkrdhkstn 2박완수 2.PNG
박완수 도지사가 표창과 꽃다발 전달후 정명기 관장과 축하 악수를 하고 있다

 

이 시상식은 경남장애인체육회가(회장 박완수 도지사) 매년 한번 그간에 각 단체에서 지대한 공이 있는 체육지도자에게 수여하는 행사다.

 

이번에 정명기 관장이 수상한 경남도지사 표창은 현재 경남장애인태권도협회 지도자로서 경남장애인 태권도 선수 발굴 및 양성에 기여하고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경남선수단 태권도 코치로 금1,1,2개를 획득했고 2023 장애인태권도 국가대표 1(김권능 태권도 품새부분 1)을 발굴 배출한 공로가 인정됐다.

 

캡처 guqghl현히장과 하.PNG
왼쪽부터 경남장애인협회 문재일 회장, 박호성 선수,정명기 관장,가족,김권능 선수

 

이날 시상식장에는 경남장애인태권도협회 문재일 회장과 선수들 및 가족 등이 나와 축하해 주면서 기쁨을 함께 했다.

 

 

수상한 정명기 관장은 표창을 받아 기쁘다.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해 달라는 채찍으로 알고 국가대표로 선발된 김권능 선수를 갈고 닦아서 차후 2024년도에 열리는 농아인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590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 진해 마루한호암태권도장 정명기 관장 경남도지사 표창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